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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1
구매한 상품의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반품시 변심으로 인한 사항은 반품 3,000원의 배송비가 부가 됩니다.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교환 :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반품 적용후 최종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이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의 하자나 배송 지연등의 자사 귀책일 경우에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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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2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쇼핑몰에는 없어요
A퍼스트키즈몰의 판매 상품은 출고 시기와 상품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
판매 시기, 판매 상품의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 시기와 판매 매장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와 [1:1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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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3
환불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1. 카드 결제 : 주문취소 즉시 온라인몰에서는 카드매출 취소처리 되나 ,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3일 후 해당계좌로 입금되며 해당일 오후 6시 이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기한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배송완료 이후 반품을 하신 경우]
반품 수거한 제품이 물류센터에 입고 확인이 된 후 환불처리와 동일한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446-011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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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4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교환/반품은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마이페이지
[교환/반품 신청}을 통해 가능 합니다
교환의 경우,
주문한 상품을 반품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 반품적용후 최종 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 신청시 해당사유를
꼭 선택하시고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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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5
내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쇼핑몰에서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 상세 페이지를 보시면 컬러, 사이즈를 선택하는 부분에
'사이즈 조견표' 가 존재합니다.
클릭하시면 나타나는 팝업에서, 아이의 월령(베이비) 나이(키즈) 에 따라 정리된 표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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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상품주문후 신용카드 변경 가능한가요?
A신용카드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며,
배송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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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퍼스트키즈몰 이용
A퍼스트키즈몰 경우 WEB / MOBILE 버전이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1. WEB 버전의 경우 PC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2. MOBILE 버전의 경우 휴대폰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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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사이즈 정보나 일부 버튼, 페이지가 보이지 않아요
A퍼스트키즈몰은 국제 웹표준 기준에 의거하여 구현이 되어 있어 Internet Explorer8 이하
버전의 환경에서는 사이즈 옵션 정보나 기타 버튼 등이 보이지 않아 결제를 진행하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Explorer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려면 아래 경로로 접속하셔서
버전 다운로드를 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브라우저의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시고
[호환성보기설정]메뉴를 클릭하셔서 'Microsoft에서 업데이트된 호환성 목록 다운로드'의
체크를 해제하고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만약 위 두 가지를 모두 실행했는데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화면이
있다면 1:1게시판에 오류 사항을 남겨 주시면 파악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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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몇 시까지 인가요?
A[고객센터 근무시간]
주중: 09:00 ~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입니다.
고객센터 근무 외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 > Q&A 문의]에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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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오류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A쇼핑 중 잘못된 이미지 , 링크 등의 오류는 고객센터(02-446-0114)로 신고해 주세요.
고객님의 신고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더 나은 쇼핑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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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매장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A홈페이지의 하단에 [매장안내] 메뉴를 클릭하신 후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각 브랜드별 매장의 연락처와 주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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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쇼핑몰에는 없어요
A퍼스트키즈몰의 판매 상품은 출고 시기와 상품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
판매 시기, 판매 상품의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 시기와 판매 매장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와 [1:1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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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A상품평은 구매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이 [배송완료] 단계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작성하실 수
있으며, 한번 작성하신 상품평은 [마이페이지] > [나의상품평] 에서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삭제하신 상품평은 복구가 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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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내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쇼핑몰에서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 상세 페이지를 보시면 컬러, 사이즈를 선택하는 부분에
'사이즈 조견표' 가 존재합니다.
클릭하시면 나타나는 팝업에서, 아이의 월령(베이비) 나이(키즈) 에 따라 정리된 표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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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포토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A포토상품평은 일반상품평 작성과 동일한 형태이며, 올리시고자 하는 사진 파일을 함께
등록하시면 포토상품평이 됩니다.
[사진 파일 유의사항]
1. 첨부가능 파일형식은 JPG, PNG, GIF
2. 사진 첨부가능 개수 : 3개
3. 파일명은 영문만 가능
4. 파일 용량 2MB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