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 하기
  • Best 1

    구매한 상품의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

      반품시 변심으로 인한 사항은 반품 3,000원의 배송비가 부가 됩니다.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교환 :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반품 적용후 최종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이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의 하자나 배송 지연등의 자사 귀책일 경우에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Best 2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쇼핑몰에는 없어요

    A

      퍼스트몰의 판매 상품은 출고 시기와 상품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 

      판매 시기, 판매 상품의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 시기와 판매 매장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와 [1:1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Best 3

    환불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1. 카드 결제 : 주문취소 즉시 온라인몰에서는 카드매출 취소처리 되나 ,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3일 후 해당계좌로 입금되며 해당일 오후 6시 이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기한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배송완료 이후 반품을 하신 경우] 

      반품 수거한 제품이 물류센터에 입고 확인이 된 후 환불처리와 동일한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446-011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Best 4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은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마이페이지

      [교환/반품 신청}을 통해 가능 합니다


      교환의 경우, 

      주문한 상품을 반품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 반품적용후 최종 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 신청시 해당사유를  

     꼭 선택하시고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Best 5

    내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쇼핑몰에서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 상세 페이지를 보시면 컬러, 사이즈를 선택하는 부분에

      '사이즈 조견표' 가 존재합니다.

      클릭하시면 나타나는 팝업에서, 아이의 월령(베이비) 나이(키즈) 에 따라 정리된 표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 Q

    상품주문후 신용카드 변경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며,

    배송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Q

    퍼스트몰 이용

    A

      퍼스트몰 경우 WEB / MOBILE 버전이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1. WEB 버전의 경우 PC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2. MOBILE 버전의 경우 휴대폰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 Q

    사이즈 정보나 일부 버튼, 페이지가 보이지 않아요

    A

      퍼스트몰은 국제 웹표준 기준에 의거하여 구현이 되어 있어 Internet Explorer8 이하 

      버전의 환경에서는 사이즈 옵션 정보나 기타 버튼 등이 보이지 않아 결제를 진행하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Explorer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려면 아래 경로로 접속하셔서 

      버전 다운로드를 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브라우저의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시고 

      [호환성보기설정]메뉴를 클릭하셔서 'Microsoft에서 업데이트된 호환성 목록 다운로드'의 

      체크를 해제하고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만약 위 두 가지를 모두 실행했는데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화면이 

      있다면 1:1게시판에 오류 사항을 남겨 주시면 파악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몇 시까지 인가요?

    A

      [고객센터 근무시간]

      주중: 09:00 ~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입니다.

      고객센터 근무 외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 > Q&A 문의]에  

      문의해 주세요.

  • Q

    오류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A

      쇼핑 중 잘못된 이미지 , 링크 등의 오류는 고객센터(02-446-0114)로 신고해 주세요.

      고객님의 신고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더 나은 쇼핑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

    매장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A

      홈페이지의 하단에 [매장안내] 메뉴를 클릭하신 후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각 브랜드별 매장의 연락처와 주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Q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쇼핑몰에는 없어요

    A

      퍼스트몰의 판매 상품은 출고 시기와 상품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 

      판매 시기, 판매 상품의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 시기와 판매 매장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와 [1:1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A

      상품평은 구매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이 [배송완료] 단계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작성하실 수 

      있으며, 한번 작성하신 상품평은 [마이페이지] > [나의상품평] 에서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삭제하신 상품평은 복구가 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내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쇼핑몰에서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 상세 페이지를 보시면 컬러, 사이즈를 선택하는 부분에

      '사이즈 조견표' 가 존재합니다.

      클릭하시면 나타나는 팝업에서, 아이의 월령(베이비) 나이(키즈) 에 따라 정리된 표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 Q

    포토 상품평은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A

      포토상품평은 일반상품평 작성과 동일한 형태이며, 올리시고자 하는 사진 파일을 함께 

      등록하시면 포토상품평이 됩니다. 


      [사진 파일 유의사항]

       1. 첨부가능 파일형식은 JPG, PNG, GIF

       2. 사진 첨부가능 개수 : 3개

       3. 파일명은 영문만 가능

       4. 파일 용량 2MB 미만 

French Cat Tiffany GUESS KI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