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 하기
  • Q

    주문한 상품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는 [주문완료]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해당하는 주문의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2.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소요기한에 차이가 

         있습니다. 

  • Q

    구매한 상품의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

      반품시 변심으로 인한 사항은 반품 3,000원의 배송비가 부가 됩니다.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교환 :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반품 적용후 최종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이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의 하자나 배송 지연등의 자사 귀책일 경우에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Q

    교환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반품으로 접수하시고 재주문을 해 주세요.


  • Q

    환불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1. 카드 결제 : 주문취소 즉시 온라인몰에서는 카드매출 취소처리 되나 ,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3일 후 해당계좌로 입금되며 해당일 오후 6시 이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기한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배송완료 이후 반품을 하신 경우] 

      반품 수거한 제품이 물류센터에 입고 확인이 된 후 환불처리와 동일한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446-011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포인트를 사용한 후 주문 취소나 반품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A

      주문 취소 및 반품 시 이후 결제내역 취소와 함께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환원됩니다.

  •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배송' 후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안내태그(TAG)가 부착된 상품에서 태그(TAG)를 분리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하여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들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Q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은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마이페이지

      [교환/반품 신청}을 통해 가능 합니다


      교환의 경우, 

      주문한 상품을 반품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 반품적용후 최종 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 신청시 해당사유를  

     꼭 선택하시고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되나요?

    A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내시면 물류센터에서 고객님의 주문정보를

      바로 인식할 수 없으므로 처리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를 통한 미접수 시 택배사 수거가 불가능하오니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따라서 현금 등의 기타방법으로 환불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French Cat Tiffany GUESS KI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