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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한 상품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주문 취소는 [주문완료]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해당하는 주문의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2.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소요기한에 차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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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구매한 상품의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반품시 변심으로 인한 사항은 반품 3,000원의 배송비가 부가 됩니다.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교환 : 단 교환은 반품후 재주문 하세요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반품 적용후 최종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이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의 하자나 배송 지연등의 자사 귀책일 경우에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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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교환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반품으로 접수하시고 재주문을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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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환불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1. 카드 결제 : 주문취소 즉시 온라인몰에서는 카드매출 취소처리 되나 ,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3일 후 해당계좌로 입금되며 해당일 오후 6시 이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환불 소요기한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배송완료 이후 반품을 하신 경우]
반품 수거한 제품이 물류센터에 입고 확인이 된 후 환불처리와 동일한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2-446-011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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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포인트를 사용한 후 주문 취소나 반품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A주문 취소 및 반품 시 이후 결제내역 취소와 함께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환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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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배송' 후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안내태그(TAG)가 부착된 상품에서 태그(TAG)를 분리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하여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들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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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교환/반품은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마이페이지
[교환/반품 신청}을 통해 가능 합니다
교환의 경우,
주문한 상품을 반품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 : 반품 기본 배송비 3,000원
- 반품적용후 최종 구입금액이 3만원 미만 경우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왕복 배송비용은 6,000원 입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 신청시 해당사유를
꼭 선택하시고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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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냈는데 처리가 되나요?
A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보내시면 물류센터에서 고객님의 주문정보를
바로 인식할 수 없으므로 처리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를 통한 미접수 시 택배사 수거가 불가능하오니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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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따라서 현금 등의 기타방법으로 환불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