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 하기
  • Q

    상품주문후 신용카드 변경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며,

    배송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Q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A

       퍼스트몰은 5개의 브랜드가 통합되어 있어 개별 선물포장은 지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쇼핑백 및 포장박스의 동봉또한 불가하니 참고하셔서 구매부탁드립니다. 

  • Q

    결제 중 쿠폰 소멸

    A

       일시적인 시스템 오류로 결제가 중단될 시, 사용 예정이었던 쿠폰이 사라지고 사용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사용 처리된 쿠폰은 30분 내 자동 복원되오니, 

       마이페이지 > 쿠폰조회 화면에서 쿠폰 복원 여부 확인하시고, 다시 결제 부탁드립니다. 

  • Q

    상품 주문 후 구매 포인트 적립은 언제 되나요?

    A

       상품 구매 금액 포인트는 제품 수령 /구매확정후, 7일 이후에 적립 됩니다.

  • Q

    자동 발급 쿠폰 사용

    A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회원 등급 상승 시 해당 쿠폰이 자동 발송됩니다.

       자동 발송 쿠폰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기념일 쿠폰은 기념일로부터 15일 이내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 Q

    상품 대량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상품 대량 주문은 별도의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 할 수 있나요?

    A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쇼핑하시면서 장바구니에 담아 두셨다가 한번에 주문하시면 됩니다. 


       다만 배송지가 다른 경우에는 배송지별로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 Q

    주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변경는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즉시 취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배송 순서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상품발송] > [배송중] > [배송완료]

     

       이 중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주문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상품발송], [배송중], [배송완료] 단계에서는 교환 또는 반품으로만 

       주문 변경이 가능합니다. 

  • Q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온라인몰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회원이실 경우 로그인 하시고, 비회원이실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확인 바로가기)


       또한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하실 때 입력한 E-Mail 주소로 주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단, 특정 회사 E-Mail일 경우 방화벽으로 인해 메일 수취가 거부될 수 있으니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메일 사용을 권장 합니다. 


  • Q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French Cat Tiffany GUESS KI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