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퍼스트키즈몰 이용
A퍼스트키즈몰 경우 WEB / MOBILE 버전이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1. WEB 버전의 경우 PC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2. MOBILE 버전의 경우 휴대폰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
Q
사이즈 정보나 일부 버튼, 페이지가 보이지 않아요
A퍼스트키즈몰은 국제 웹표준 기준에 의거하여 구현이 되어 있어 Internet Explorer8 이하
버전의 환경에서는 사이즈 옵션 정보나 기타 버튼 등이 보이지 않아 결제를 진행하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Explorer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려면 아래 경로로 접속하셔서
버전 다운로드를 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브라우저의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시고
[호환성보기설정]메뉴를 클릭하셔서 'Microsoft에서 업데이트된 호환성 목록 다운로드'의
체크를 해제하고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만약 위 두 가지를 모두 실행했는데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화면이
있다면 1:1게시판에 오류 사항을 남겨 주시면 파악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몇 시까지 인가요?
A[고객센터 근무시간]
주중: 09:00 ~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입니다.
고객센터 근무 외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 > Q&A 문의]에
문의해 주세요.
-
Q
오류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A쇼핑 중 잘못된 이미지 , 링크 등의 오류는 고객센터(02-446-0114)로 신고해 주세요.
고객님의 신고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더 나은 쇼핑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
매장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A홈페이지의 하단에 [매장안내] 메뉴를 클릭하신 후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각 브랜드별 매장의 연락처와 주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