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 하기
  • Q

    퍼스트몰 이용

    A

      퍼스트몰 경우 WEB / MOBILE 버전이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1. WEB 버전의 경우 PC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2. MOBILE 버전의 경우 휴대폰에서 접속하여 결제 진행 (http://www.firstkid.co.kr/)

  • Q

    사이즈 정보나 일부 버튼, 페이지가 보이지 않아요

    A

      퍼스트몰은 국제 웹표준 기준에 의거하여 구현이 되어 있어 Internet Explorer8 이하 

      버전의 환경에서는 사이즈 옵션 정보나 기타 버튼 등이 보이지 않아 결제를 진행하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Explorer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려면 아래 경로로 접속하셔서 

      버전 다운로드를 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도 문제가 있다면 브라우저의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시고 

      [호환성보기설정]메뉴를 클릭하셔서 'Microsoft에서 업데이트된 호환성 목록 다운로드'의 

      체크를 해제하고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만약 위 두 가지를 모두 실행했는데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화면이 

      있다면 1:1게시판에 오류 사항을 남겨 주시면 파악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몇 시까지 인가요?

    A

      [고객센터 근무시간]

      주중: 09:00 ~ 17: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공휴일 휴무 입니다.

      고객센터 근무 외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 > Q&A 문의]에  

      문의해 주세요.

  • Q

    오류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A

      쇼핑 중 잘못된 이미지 , 링크 등의 오류는 고객센터(02-446-0114)로 신고해 주세요.

      고객님의 신고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더 나은 쇼핑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

    매장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A

      홈페이지의 하단에 [매장안내] 메뉴를 클릭하신 후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각 브랜드별 매장의 연락처와 주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French Cat Tiffany GUESS KIDS